포르쉐, 신규 딜러 YSAL 선정…하반기 용산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르쉐, 신규 딜러 YSAL 선정…하반기 용산서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포르쉐 센터 용산의 조감도 ⓒ 포르쉐 코리아

포르쉐 코리아는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Yongsan Sports Automobile Ltd., YSAL)을 포르쉐의 신규 딜러 파트너사로 선정하고, 올해 하반기 포르쉐 센터 용산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지상 6층, 연면적 1만㎡(약 3200평) 규모로 마련되는 포르쉐 센터 용산은 서울 강북권역의 첫 공식 포르쉐 센터로, 최첨단 설비를 갖춘 전시장과 워크숍 시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포르쉐 센터 용산은 E-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전 세계 파일럿 쇼룸 중 하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포르쉐 센터로는 최초의 디지털 쇼룸으로 세계적인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세일즈 오피스, 고객 라운지, 피팅 라운지 등 각 시설에 대한 디지털화를 구현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만의 고유한 매력과 스마트한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새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이번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과의 신규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르쉐 센터 용산 오픈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포르쉐 센터 용산을 시작으로 포르쉐의 '전략 2025'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향후 수년 간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 확대·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