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가을맞이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T.G.I.F, 가을맞이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에 냉장고 등 각종 경품 지급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동안 'TGIF=GIFT, 일상을 벗어난 살아있는 즐거움'을 주제로 경품 및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34개의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식사 후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화장품 냉장고(1명)를 비롯한 50만원 상당의 TGIF식사권(1명), 5만원 상당의 TGIF식사권(20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50명), 3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햄버거 및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각 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홈페이지(www.tgif.co.kr) 에서 ‘TGIF는 나에게 OO같은 즐거움이 있는 공간이다.’에 대한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 후 TGIF 식사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올 하반기 대표 슬로건에 맞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풍성한’선물(GIFT)’ 같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그 밖에 ‘일상에서 벗어난 살아있는 즐거움’ 이라는 모토 하에 브랜드를 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T.G.I.프라이데이스는 전국 총 34개 매장 기준으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신제품 ‘포마지오 파스타’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