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복합점포 2곳 오픈···“차별화된 서비스 확대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그룹, 복합점포 2곳 오픈···“차별화된 서비스 확대 나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금융그룹은 지난 5월 31일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서초PB센터, 동울산지점’의 신규 오픈 행사를 가졌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지난 5월 31일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서초PB센터, 동울산지점’의 신규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의 개수는 기존31개에서 총 33개로 확대되었다.

KB금융의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에서 각각 제공하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한 데 모은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각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되어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은행과 증권이 한 팀이 되어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고객 투자성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에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KB금융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규 오픈 센터 고객 대상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갖춘 특판 상품을 판매하였으며, 서초PB센터와 동울산지점으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를 6월 12일~8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복합점포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혜택 제공, 우수고객 대상, 뮤지컬, 전시회 등의 문화프로그램, 꽃꽂이, 수지침 특별강좌와 같은 다채로운 고객 초청 이벤트도 실시 될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지속적으로 개설함과 동시에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은행과 증권의 고유의 강점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