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온라인 전용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생명, 온라인 전용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KDB생명은 온라인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단독 실손의료보험 '무배당 KDB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을 지난 1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DB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은 단독형으로 구성돼 있어 보험료가 훨씬 저렴하고 보장이 간단하다. 가입은 0세부터 65세까지 누구나 가능하며, 1년 단위 갱신과 15년 마다 재가입을 통하여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급여 중 자기부담금의 비율에 따라, 급여 부분 자기부담금의 비율(20%)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표준형과 선택형(10%)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입원∙통원하면서 치료를 받았을 경우 실제로 본인이 지출한 의료비와 처방조제비를 폭넓게 보장한다. 

아울러 표준형과 선택형 모두 필요에 따라 특약을 선택할 수 있다. △(무)비급여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 실손의료비 특약 △(무)비급여주사료실손의료비 특약 △(무)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실손의료비 특약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2년간 비급여 의료비에 대한 보험금을 청구하지 않은 가입자에게는 다음 1년간 보험료를 10%이상 할인해준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 꼭!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은 어린이보험, 암보험 등의 다른 정액형 보험을 동시에 가입한 경우에도 중복해서 보상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며 "특히 어린이보험과 함께라면 진단금 뿐만 아니라 통원비, 입원비, 치료비 등 까지 함께 보장받을 수 있어, 최소한의 비용으로 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