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고객 칭찬 엽서’로 소통 강화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h수협은행, ‘고객 칭찬 엽서’로 소통 강화 나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Sh수협은행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칭찬 엽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칭찬 엽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창구에 비치된 칭찬 엽서에 고객만족 사례나 직원 칭찬 등 칭찬과 격려의 글을 담아 제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총 700명)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만의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알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칭찬 문화를 통해 사회 전반에 긍정과 행복의 바이러스가 퍼져 나가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