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TV W, 고급 호텔·리조트 설치 ‘눈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시그니처 TV W, 고급 호텔·리조트 설치 ‘눈길’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6.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등에 공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6층 로비에서 방문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를 고급 리조트에 설치해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7일 LG전자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Southcape Spa & Suite)’ 등 고급 호텔·리조트 로비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가 고급 휴양 시설과 어울리는 TV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선택한 데 따른 것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광고 영상, HDR(High Dynamic Range) 영상,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TM)의 입체 사운드 등 콘텐츠를 재생한다. 방문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시 두께가 4mm가 채 안 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화면 이외의 요소를 철저히 배제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구현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다. 미국 돌비사(社)의 첨단 입체음향 시스템인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LG 올레드 TV는 LCD TV와는 달리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낸다. 따라서 완벽한 블랙부터 밝은 화면까지 나타내는 HDR에 최적화됐다. HDR는 화면의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을 보다 깊이 있게 표현하는 기술이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각종 레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방해받지 않고 온전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골프장을 갖춘 고급 리조트다. 이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사이트인 ‘톱 100 골프 코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해안선을 따라 곡선미를 살린 골프 코스와 건축물로 유명하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TV 광고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