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할로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밀러, 할로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이벤트 참여시 파티 초대권 및 코스튬 용품 제공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Miller Genuine Draft)가 짜릿하면서도 기괴한 할로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Shine in the dark)’ 를 오는 30일 밤 9시 압구정동 복합 문화공간 the M에서 개최한다. 
 
‘샤인 인 더 다크(Shine in the dark)’는 신선한 음악과 실험적인 아트가 결합, 오싹하면서도 도심의 열정과 짜릿함이 묻어나는 익사이팅한 할로윈 파티다.
 
특히, LED조명이나 프로젝터 등으로 영상을 쏘아 건물 외벽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3D ‘미디어 파사드’ 기술로 밀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해 파티장 입구부터 이목을 집중시켜 새로운 시각적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 파사드’는 실험적인 아트 퍼포먼스로 친숙한 비주얼로지크(Visualozik)가 담당한다.
 
이색적이고 대담한 패션과 음악으로 전세계를 들썩이는 아이슬란드 일렉트로닉 밴드 스티드 로드(Steed Lord), 인디밴드 피터팬 콤플렉스의 보컬 겸 피아니스트 전지한이 이끄는 프로젝트그룹 모르모토 (MORMOTO)의 라이브세션, 리스크 리듬 머신(Risque Rhythm Machine) 등의 환상적인 뮤직과 함께하는 이번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할로윈 파티는 클럽컬쳐매거진 '블링'이 공식 후원하며,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티 초대권은 이번 달 26일까지 밀러 공식홈페이지(www.miller.co.kr)또는 모바일웹(m.miller.co.kr)에서 댓글달기, 사진올리기 등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로윈 파티 초대권은 물론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제품, 할로윈 파티 코스튬 풀 셋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러 공식 트위터(@its_miller)와 미투데이(miller2day)를 통해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이승철 밀러브루잉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신선한 음악과 설치 미술 등이 접목된 신개념 파티에서 개성 표현에 당당한 코스모폴리탄이 도시의 에너지와 삶의 절정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을 고스란히 체험하는 최고의 밀러타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는 4번의 필터링을 거친 독창적 제조 방법으로 맥주 본연의 살아있는 맛을 강조한 SABMiller의 대표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2병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