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 英 전문매체 평가 '만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 英 전문매체 평가 '만점'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6.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유명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의 ‘에디터 초이스’ 선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7일 자사의‘전기레인지 인덕션’ 제품이 영국의 유명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로부터 별 5개의 만점을 받아 ‘에디터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현재 국내에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제품으로 음식을 조리할 때 일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높은 열효율에 청소까지 간편한 제품이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에 최고 평점을 부여하며 “강력한 기능과 다재 다능한 ‘플렉스 존 플러스(Flex Zone Plus)’를 갖춘 인덕션의 진정한 승자”라고 극찬했다.
 
특히, ‘플렉스 존 플러스’에 대해“최대 4개의 팬을 놓을 수 있으며 탁월한 파워와 일관성 있는 보온 능력으로 용기를 뜨겁거나 차가운 부분 없이 균일하게 가열해 준다”고 호평했다.
 
실제 ‘전기레인지 인덕션’ 좌측에 위치한 직사각형의 ‘플렉스 존 플러스’는 4개의 코일을 탑재하고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용기를 더욱 세밀하고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모든 구역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어디서나 신속하게 용기를 가열할 수 있으며 60cm의 원형존에는 앰버 색상의 독창적인 가상 LED 불꽃 효과를 제공해 눈으로 제품의 작동 여부와 화력을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손가락 터치만으로 화력을 섬세하고 정확하게 15단계로 조절하는 ‘슬라이드 컨트롤’ 기능과 가정의 주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60cm의 적절한 너비로 원형을 구현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혁신적인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전기레인지 인덕션’이 영국의 대표 소비자 평가지를 통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여 글로벌 대표 가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