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코카-콜라사가 8일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 2종을 출시하고 국내 차(茶) 음료(RTD)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골드피크 티는 지난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한국 코카-콜라사가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내놨다.
오리지널과 라즈베리향 두 가지로 출시된 골드피크 티는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 깊고 진한 홍차의 맛을 구현했다. 깔끔하고 풍부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기에 좋다. 브런치·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세련된 페트 용기에 금색 라벨을 적용하고 차나무 밭 이미지를 넣어 프리미엄 아이스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북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점이 특징이다.
골드피크 티 오리지널·라즈베리향은 47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 식품점 등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8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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