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SUV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한성자동차, SUV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성자동차는 더 뉴 GLC 쿠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SUV 차량 고객을 위한 'SUV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더 뉴 GLC 쿠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SUV 차량 고객을 위한 'SUV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UV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SUV  차량을 시승하는 고객은 럭키 박스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자전거, 어린이 자동차, 수트케이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시승 후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주어지며, 기간 내 GLE, 더 뉴 GLE 350d 쿠페, G 클래스 출고 고객은 LG 공기 청정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지난달에 이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4매), 2등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3등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더 뉴 CLA 250, 더 뉴 CLA 250 AMG 라인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마샬(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행사도 연장 진행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더 뉴 GLC 쿠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차량 시승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큐브'를 운영한다. 하남 스타필드 메인 광장에 위치한 모바일 큐브에서는 준비된 3개의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서비스가 운영되며, 상담·계약고객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