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2일 세우회본점에서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해외여행서비스 관련 업무제휴를 맺었다. 왼쪽부터 KB국민은행 이환주 외환사업본부장,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9일부터 환전 및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현지가이드를 매칭하여 차별화된 ‘맞춤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 기업이다.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 앱’으로 통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9일부터 9월 30일까지 ‘KB와 떠나는 마이리얼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Liiv(리브)를 통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고, 마이리얼트립 가이드투어 5만 원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미화 500불 이상 환전(여행자수표 포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리얼트립 현금포인트 30만 원(1명), △KB GIFT CARD 5만 원권(20명) 등을 증정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리딩뱅크 KB국민은행과의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양사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이환주 외환사업본부장 역시 “혼행(혼자여행)족의 맞춤 여행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리얼트립과의 업무 제휴가 KB환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환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