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컬처’ 통해 문화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하나컬처’ 통해 문화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자사 홈페이지의 ‘하나카드 컬처(이하 하나컬처)’를 통해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자사 홈페이지의 ‘하나카드 컬처(이하 하나컬처)’를 통해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선 하나카드는 뮤지컬 대작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컬처를 통해 구매 시 △마타하리 △햄릿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빨래 등 인기 뮤지컬을 최대 40~50%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진전 ’Rocking’ Love’, 인형극 △’방울이 곁에서’ △’내 친구 송아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사춘기 메들리’,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 마술쇼 ’최현우_Ask? & Answer!’ 등 20여편의 작품이 진행 중이며 응모 후 추첨을 통해 공연당 5~30커플까지 무료 초청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하나카드는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은 △’투모로우 모닝’ △’점프’ △’사랑은 비를 타고’ 등의 뮤지컬을 1만 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생활밀착업종 혜택뿐 아니라 손님의 문화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컬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연극, 전시,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확보하여 손님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