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장애우 프로골퍼 이승민, 투어 데뷔 무대 갖는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장애우 프로골퍼 이승민, 투어 데뷔 무대 갖는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하나금융그룹 프로골퍼 이승민 선수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소속 프로골퍼 이승민 선수가 오는 15일부터 충남 태안 현대더링스CC에서 열리는 KPGA투어 카이도 골든V1 오픈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고 14일 밝혔다.

이승민 선수는 자폐성 발달장애를 가진 장애우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난 2일 종료된 투어프로 1차 선발전에서 공동 10위로 투어프로 자격을 얻으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대회에는 초청 선수 자격으로 참가한다.

정식 데뷔 무대를 앞둔 이승민은 “정식 투어 대회에 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좋은 경험의 기회로 삼아 겸손하고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20일에 만 스무살이 되는데, 누구보다 행복한 생일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나금융그룹 박폴 스포츠 마케팅 팀장은 “이승민 선수의 투어프로 자격 취득과 데뷔 소식은 그룹 내 소속 선수가 거둬들였던 우승 소식 이상의 기쁨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사회에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승민 선수가 KPGA 투어 무대에서 우수한 선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해 이승민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준회원 신분인 이승민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정식 투어 데뷔 무대를 앞두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보다 나은 조건으로 계약 연장을 추진 중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