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대학 마케팅학회인 KUDOS(고려대)와 S-ONE(성균관대)이 '고객 혜택 극대화 전략'을 주제로 마케팅 공모전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의 슬로건인 '좋은 숙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케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조를 나눠 하나의 목표를 향해 작업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대회다.
참가팀들은 여기어때 서비스의 사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브랜드 제고에 도움될 수준 높은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고려대, 성균관대 학생들로 구성된 8개 팀이 최종심사에 올랐고 마일리지마팀이 1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신철호 위드이노베이션 CMO는 "실무경험이 없는 학생들임에도, 곧바로 현장에 적용할 만한 좋은 아이디어가 쏟아졌다"면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사용자 목소리를 듣고 고객혜택을 개선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