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호주 수제맥주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편의점 CU, 호주 수제맥주 3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호주 크래프트 비어 브루어리인 스탁에이드 컴퍼니의 수제맥주 3종을 국내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는 호주 크래프트 비어 브루어리인 스탁에이드 컴퍼니의 수제맥주 3종을 수도권 일부와 부산 지역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탁에이드 컴퍼니는 론칭 1년 만에 26개의 세계 맥주 대회에서 수상하며 호주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CU가 이번 소싱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찹샵페일에일, 듀엘라거, 울프스베인IPA(각 3600원, 330ml)로, 독특한 라벨만큼 개성 강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탁에이드 컴퍼니의 대표 상품들이다.

찹샵페일에일은 진한 몰트 맛을 느낄 수 있는 미국 스타일 에일로 특유의 아로마 향과 카라멜향을 강조했다. 듀엘라거는 깔끔하고 상큼한 끝 맛이 매력적인 상품으로, 옅은 꽃 향기와 함께 열대 과일과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다. 울프스베인IPA는 4가지 다른 홉을 사용해 쌉쌀한 맛과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룬 맛이 특징이다.

한편 찹샵페일에일, 울프스베인IPA는 지난해 세계적인 맥주 대회인 ‘Craft Beer Industry Award’와 ‘World Beer Awards’에서 모두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듀엘라거는 ‘최고의 호주 맥주’로 선정된 바 있다.

CU는 업계 최초로 해외 유명 브루어리와 직접 컨택하는 직소싱 방식을 통해 이번 상품들을 호주 현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한다. 다음달부터는 3병에 9900원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