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KPGA 선수권 대회 홀인원 차량 ‘QX60’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KPGA 선수권 대회 홀인원 차량 ‘QX60’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60회 KPGA 선수권 대회'에서 홀인원 차량으로 제공되는 QX60의 모습. ⓒ 인피티니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22일 경남 양산 에이원컨트리클럽에서 개막하는 '제60회 KPGA 선수권 대회(KPGA Championship)'에 홀인원 차량으로 QX60을 후원하고, 이를 기념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60회를 맞은 KPGA 선수권 대회는 최상호, 최경주 등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를 배출해낸 명실공히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대회다.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열리는 대회에는 약 150여 명의 골퍼가 참여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특히 대회 중 홀인원에 성공한 선수에게는 QX60이 제공된다. QX60은 모던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주행감각, 대폭 향상된 편의성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코리아는 대회 홀인원 차량인 QX60의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21일부터 오는 7월 4일까지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퍼터(1명) △타이틀리스트 클램쉘 보스턴백(3명)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트윌 골프모자(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1일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공지·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많은 고객분들께 7인승 크로스오버 QX60의 럭셔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제60회 KPGA 선수권 대회 홀인원 차량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후원 기념 시승 이벤트를 통해 인피니티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