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설계사 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전국 동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생명 설계사 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전국 동시 진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2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생명은 지난 21일‘빅드림 봉사단’에 소속돼 있는 1000여 명의 설계사들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지난 21일 ‘빅드림 봉사단’에 소속돼 있는 1000여 명의 설계사들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원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은 독거어르신을 위한 여름 철 지원 사업으로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후원금 7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후 전국 47개 노인복지관과 연계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의 여름나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들을 담은 ‘하하하(夏) 웃음 바구니’ 1600개를 제작했다. 웃음 바구니에는 △여름용 홑이불 △삼계탕 △과일 △두유 △냉면 등이 담겼다.

또한 조를 이뤄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며 바구니 전달 및 간단한 동작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웃음체조를 함께 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빅드림 봉사단의 활동을 통해 홀로 계신 어르신의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소망 한다”며 “신한생명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