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블루투스 선풍기´ 4년 연속 혁신대상 영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산업, ´블루투스 선풍기´ 4년 연속 혁신대상 영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6.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2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블루투스 선풍기'로 제품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일산업

신일산업이 22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블루투스 선풍기'로 제품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 제품, 서비스, 경영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신일산업은 매해 새로운 제품을 통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일산업이 개발한 블루투스 선풍기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하단 조작부에 탑재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사용자는 블루투스 지원이 가능한 스마트기기를 제품과 연결해 음악을 재생 가능하다.

상단 본체와 스피커가 있는 하단 조작부는 분리형으로 선풍기 사용이 불필요한 계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단 조작부에 USB 충전포트를 탑재해 각종 스마트 기기를 손쉽게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게 신일산업의 설명이다.

바람의 세기는 4단계(미풍, 약풍, 중풍, 강풍)로 자연풍과 수면풍을 더해 총 6가지로 즐길 수 있다. 타이머는 30분 단위로 8시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상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모던하고 세련된 블랙컬러의 제품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은 개발 완료 됐으며 품질·편리성·내구성을 강화해 향후 출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