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청소년 600명 초청 ‘무료 연극공연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청소년 600명 초청 ‘무료 연극공연 행사’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대학로에서 청소년 600명을 초청해 ‘무료 연극공연 행사’를 진행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대학로에서 청소년 600명을 초청해 ‘무료 연극공연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KEB하나은행은 1999년부터 서울시 교육청이 선정(선착순)한 중, 고교 학생들을 초청해 무료로 연극을 공연하는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 날 공연된 ‘정거장’(극단 버섯)은 삶이 지닌 참된 가치를 주제로 한 연극이다. 특히 생명 존중의 메시지 전달을 통해 청소년, 교사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갈채를 받기도 했다.

한 중학생 관람객은 “예상보다 더 큰 감동을 받았고, 그 동안 경시했던 ‘자살의 심각성’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남몰래 학업, 가정, 친구문제로 힘겨워하는 많은 친구들이 이 연극을 보고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도 “OECD국가 중 자살률 1위의 불명예를 안고 있는 우리나라의 청소년들에게 생명존중과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에도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