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페이, 주요 가맹점서 할인 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 SSG페이, 주요 가맹점서 할인 혜택 풍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위드미(이하 위드미), 신세계TV쇼핑,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은 자사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위드미(이하 위드미), 신세계TV쇼핑,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7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위드미 매장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 혜택과 KT 멤버십 할인 등 타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보다 확대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는 7월 30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내달 31일까지 한 간,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카드 기본 청구할인 7만원과 SSG페이 추가 할인 3만원을 더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 신세계백화점은 7월 2일까지 대구점, 김해점, 충청점에서는 전 장르를, 해당 점포를 제외한 전점에서는 패션 장르를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 구간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8만원까지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팀 팀장은 “앞으로도 SSG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폭 넓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 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