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인터넷 e-전용펀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인터넷 e-전용펀드’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6.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이 오는 9일부터 수수료를 대폭 낮춘 인터넷 전용 ‘NHCA e-프리미어인덱스펀드’를 홈페이지(www.banking.nonghyup.com)를 통해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NHCA e-프리미어인덱스펀드’는 기존에 창구에서 가입하는 펀드에 비해 50%이상 저렴한 수수료가 특징이며, 펀드 가입고객은 입금액의 0.3%에 해당하는 선취수수료와 0.5%의 보수만 부담하면 된다.
 
이뿐만 아니라 펀드 투자자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직접 투자성향 분석이 가능하고 투자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어 펀드 가입 시간 및 절차를 간소화 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NH-CA자산운용에서 운용하며 인터넷뱅킹에 가입한 개인이면 누구나 신규가입과 추가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농협은 ‘NHCA e-프리미어인덱스펀드’와 함께 10종의 인터넷 펀드 판매를 동시에 시작한다고 전했다.
 
농협은 인터넷 전용 펀드 이용 고객의 상담 요구에 응하기 위해  별도의 편드 상담 전화(1577-3443)를 운영하고, 7월말까지 인터넷 전용 펀드에 가입한 고객들 중 전산추첨을 통해 1등(1명) LCD TV, 2등(3명) 넷북 등 총170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는 ‘e’찬스 사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