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출시 한달만에 1500만병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주류 ‘피츠’, 출시 한달만에 1500만병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지난달 1일 출시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의 판매량이 한달만에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지난달 1일 출시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의 판매량이 한달만에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판매량을 속도로 환산하면 하루에 약 50만병씩, 1초에 6병씩 팔린 꼴이다.

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구현한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를 빠른 시일 내에 맛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 등이 출시 초반 인기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주류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있는 만큼 각종 축제 협찬, 휴양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 스탠다드 맥주와는 차별화된 피츠 수퍼클리어의 깔끔한 맛과 소비자 음용 중심의 영업, 마케팅 활동이 맞물려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아직 출시 초기니만큼 입점율을 높이는데 집중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해 롯데맥주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