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FC 모바일 교육플랫폼 ‘M-스쿨’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FC 모바일 교육플랫폼 ‘M-스쿨’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혅정 기자)

▲ 미래에셋생명, FC 모바일 교육플랫폼 ‘M-스쿨’ 오픈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4일 자사 FC(Financial Consultant)들의 새로운 모바일 교육지원 플랫폼인 ‘M-스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M-스쿨은 기존 PC 기반의 FC 교육지원 시스템을 모바일로 옮겨 더욱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래에셋생명의 모바일 교육플랫폼이다. 미래에셋생명은 M-스쿨을 활용해 한층 강화된 콘텐츠로 현장교육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미래에셋생명은 M-스쿨을 보장캠퍼스, 변액캠퍼스 등으로 나눠 FC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세부 과목을 편성했다. 특히, 우수 지점장 및 FC들의 강의를 실시간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생생 라이브 강의’ 코너는 미래에셋생명이 업계 최초로 구현한 ‘멀티오피스’ 개념의 교육 서비스다.

아울러 미래에셋생명은 FC들의 자율적 참여를 위해 커리어 패스를 도입해 M-스쿨을 운영할 예정이다. 향후 기존 집합교육 방식을 개선하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는 양질의 교육을 실시해 FC들을 종합자산관리 전문가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내년 1분기 PCA생명 합병을 앞두고 변액보험 분야의 시너지 극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미래에셋생명은 M-스쿨 오픈에 맞춰 변액보험 교육체계 개선에 힘썼다. FC들의 변액보험 역량을 측정해 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나눠 단계별 수준에 맞는 맞춤 교육을 실시한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CPC부문장은 “M-스쿨은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발맞춘 무빙오피스 교육플랫폼으로 FC들을 종합자산관리 전문가로 이끌 차별화된 영업지원 시스템이다“며 “앞으로 한층 진일보한 현장 교육 지원으로 미래에셋생명이 은퇴설계 시장을 리딩하는 연금 전문 1등 보험사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