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뉴 푸조 3008 SUV’ 전달식…본격 고객 인도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조, ‘뉴 푸조 3008 SUV’ 전달식…본격 고객 인도 시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7.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에 전시된 뉴 푸조 3008 SUV의 모습. ⓒ 한불모터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지난 8일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에서 '뉴 푸조 3008 SUV' 차량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은 고객이 푸조 차량을 처음 전달 받는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달 오픈한 인천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이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을 구축하지 못한 전시장에서 구입한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비즈타워에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을 구축, 이를 기념하고 뉴 푸조 3008 SUV의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차량 전달식은 동근태 한불모터스 영업기획 총괄 상무를 비롯해 서초 전시장 영업사원들, 그리고 기업 컨설턴트 임재영(44) 고객과 가족 등 총 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은 차량 언베일링식을 시작으로 꽃다발과 기념품 증정, 그리고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됐다.

동근태 상무는 "푸조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으로 나아가기 위해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과 같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 할 것"이라며 "이달부터 뉴 푸조 3008 SUV가 월 200대에서 300대 수준으로 본격적으로 출고 되고, 뉴 푸조 3008 2.0 GT도 곧 출시되는 만큼 국내 SUV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