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늘사랑 영어교실’ 종강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하늘사랑 영어교실’ 종강식 개최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7.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대한항공은 지난 10일 인천시 중구 남북동 소재 용유초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봄 학기 종강식을 가졌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10일 인천시 중구 남북동 소재 용유초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봄 학기 종강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2009년부터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봄, 가을에 한차례씩 실시하는 초등학생 대상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학기는 지난 6월 7일부터 지난 10일까지 총 6주 동안 인천공항 인근 용유초 학생 28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직원 중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열정을 지닌 직원 6명을 선발해 매주 2시간씩 용유초등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영어수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학기는 '영어로 수학 배우기'라는 주제로 공부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자신감을 얻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종강식에는 학생들이 6주 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숫자 노래 부르기 공연을 펼쳤다. 학생들은 그간 배운 영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를 초청해 서울 본사와 부산 테크센터를 견학하는 항공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