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 9월 출격
스크롤 이동 상태바
랜드로버,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 9월 출격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7.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오는 9월 출시되는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Range Rover Velar)'. ⓒ 랜드로버 코리아

랜드로버 코리아는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Range Rover Velar)'를 오는 9월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레인지로버 벨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이에 위치하는 4번째 레인지로버 모델로, 지난 3월 서울 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은 바 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쿠페형 루프라인, 짧은 프론트 오버행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디자인 순수성과 역동성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동 전개식 플러쉬 도어 핸들(Flush Door Handles)', '인컨트롤 터치 프로 듀오(InControl Touch Pro Duo)' 등 첨단 디자인과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레인지로버 벨라의 혁신성을 나타낸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벨라의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또한 공식 출시 전 레인지로버 벨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레인지로버 벨라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해운대 전시 행사에는 상담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가 운영되며, 제품 상담과 사전계약까지 한 자리서 가능하다.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담은 랜드로버 라이프 스타일 전시와 함께 상담 고객에게 음료와 기념품 증정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부산 지역 쇼룸에서 별도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백정현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레인지로버 벨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지닌, 새로운 고객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미래 지향적 럭셔리 중형 SUV"라며 "레인지로버 벨라를 통해 레인지로버가 개척한 럭셔리 SUV 시장의 역사와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