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워크숍 지원 프로그램 ´파스타´에 BBQ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워크숍 지원 프로그램 ´파스타´에 BBQ 동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1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치킨 브랜드 BBQ가 스타트업의 워크숍 공간을 호텔 파티룸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 '파스타'에 동참한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치킨 브랜드 BBQ가 스타트업의 워크숍 공간을 호텔 파티룸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 '파스타'에 동참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타는 재원과 시간 운용에 제약 있는 스타트업에게 도심 속 워크숍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여기어때가 전개하는 스업(스타트업) 프로젝트 중 하나다. 선정된 스타트업 기업에게 여기어때는 호텔 파티룸을 워크숍 공간으로 제공하고 BBQ는 신제품 치킨세트를 해당 숙소로 보내준다.

최근 파스타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이사 전문 O2O 서비스 짐카의 운영사 다섯시삼십분. 다섯시삼십분은 부띠끄호텔 라이프스타일호텔 R에서 내근직원 및 짐맨 10여 명과 도심 속 워크숍을 진행했다.

앞서 사회적기업 끌림과 액티비티 예약서비스 데얼이 파스타 수혜 기업으로 선정돼 여기어때 지원으로 호텔 파티룸 워크숍을 경험했다.

파스타는 매월 추첨을 통해 기업을 선정한다. 스타트업 관계자 누구나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하면 접수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