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기업브랜드 ´See You Tomorrow´ 캠페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기업브랜드 ´See You Tomorrow´ 캠페인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SK텔레콤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를 론칭하고 캠페인 내용을 담은 광고 '인프라 편'과 '생태계 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를 론칭하고 캠페인 내용을 담은 광고 '인프라 편'과 '생태계 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See You Tomorrow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서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SK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인프라 편은 재난재해 현장에서 네트워크 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SK텔레콤 구성원의 노력을 조명한다. 첨단 ICT 기술로 가득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가장 중요한 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태계 편은 첫 출근에 나선 신입사원의 이야기를 통해 SK텔레콤이 미래를 준비하는 방식인 개방과 협력에 주목한다. 첫 출근을 하기까지 가족과 친구들의 수많은 도움이 함께 했음을 느끼고 사회생활 속에서도 직장 선배·상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방과 협력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SK텔레콤은 광고 외에 대한민국 ICT 기술과 사람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기 일에 매진 중인 SK텔레콤 구성원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도 제작, 추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가올 미래와 그 안에서 SK텔레콤이 해나갈 일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며 "ICT의 미래 가치를 되새기는 동시에 SK텔레콤이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펼쳐낼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