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지역아동센터 '둥지'와 여름캠핑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지역아동센터 '둥지'와 여름캠핑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NH농협은행이 지역아동센터 '둥지'와 여름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역아동센터 '둥지'의 소속 어린이들과 함께 지난 15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에서 여름캠핑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NH농협은행은 지난 11일 지역아동센터 둥지와 자매결연을 맺고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했으며, 소속 학생들에게 금융교육 제공을 비롯해 각종 체험활동을 함께하는 등의 지속적 상호교류를 약속했다.

이번에 진행된 ‘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캠핑’ 행사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은 오랜만에 도시를 떠나 푸른 잔디밭에서 스타쉐프의 요리도 맛보고 별자리관측, 공연관람, 열기구 체험 등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영상을 배포해 2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많은 팔로어들의 응원메시지를 받아 더 큰 의미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둥지와 경북 영주 금대마을을 방문해 1인 1사과나무 분양, 사과따기 체험 등을 함께하고 서대문 본사에서 진행되는 행복채움금융교실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