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100세까지 보장·보험료 저렴 ‘종합설계 정기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생명, 100세까지 보장·보험료 저렴 ‘종합설계 정기보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생명은 일반 정기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면서도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신한내게맞는착한보장보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일반 정기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면서도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신한내게맞는착한보장보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일반형과 무해지환급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해지환급형으로 가입하면 일반형보다 보험료가 약 33%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신한내게맞는착한보장보험은 주계약은 물론, 주요 특약의 보장기간을 최대 100세까지 설정할 수 있어 장기생존에 대비할 수 있다. 특약에는 △암진단 △5대 질병 △상해보장 △LTC보장 △뇌출혈진단 △급성심근경색증진단 △정기특약 등이 있다.

또한 한 상품으로 고객 맞춤형 보장설계를 할 수 있도록 29종의 다양한 보장성 특약을 탑재했다. 특히 △암진단 △5대 질병 △상해보장 △LTC보장 △정기특약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100세만기·비갱신·무해지환급형’으로 새롭게 개발해 보험료는 낮추고 보장 범위와 기간을 크게 강화시켰다.

이 밖에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이면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며,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신한생명 정석재 상품개발팀장은 “이 상품은 100세까지 보장되면서도 보험료가 저렴한 무해지환급형으로 개발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정기보험” 이라며 “주요 특약을 ‘100세 만기 비갱신 무해지환급형’으로 개발하고 29종의 보장성 특약을 탑재하는 등 한 개의 상품으로 생애종합설계가 가능하도록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