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대만 인기 디저트 ‘초코 펑리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대만 인기 디저트 ‘초코 펑리수’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가 지난 9월 출시한 대만 대표 디저트 ‘펑리수’의 상품 구색을 확대해 선보인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지난 9월 출시한 대만 대표 디저트 ‘펑리수’의 상품 구색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의 파인애플 펑리수 외에 초코 펑리수를 새롭게 추가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92개 매장에서 대만 대표 디저트인 ‘파인애플 펑리수(20개입)’와 ‘초코 펑리수(18개입)’를 기간 한정 물량으로 마련해 각 899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조기완판이라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해외 직소싱 기획을 통해 파인애플∙초코 펑리수 제품을 지난해 2배 이상의 넉넉한 행사 물량으로 준비했다.

특히 초코 펑리수는 홈플러스 바이어가 직접 현지 업체와 손잡고 발굴한 상품이다.  초콜릿의 달콤함과 파인애플의 과육향이 어울리는 최적의 비율을 찾기 위해 업체와 바이어가 지난 6개월간 기획 단계부터 협업해 공동 개발한 결과물이다.

또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애플∙초코 펑리수는 기존 제조사 상품 대비 파인애플 함량이 최대 2.5배 많아 펑리수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빵 위에 달콤한 초콜릿을 입힌 초코 펑리수 역시 파인애플 펑리수의 과육항은 그대로 살렸다.

한편 이달 26일까지는 행사 카드(신한·삼성·KB국민) 결제 시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해 저렴하게 펑리수를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펑리수가 조기완판되면서 고객 성원 감사의 의미로 올해는 초코 펑리수를 새롭게 추가해 상품 구색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대만 디저트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세계 디저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