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푸드·MD 신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푸드·MD 신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스타벅스 여름 신제품 음료 3종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 3종과 푸드 4종, MD 27종 등을 오는 25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음료 3종은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등이다.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소스에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진 음료다.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멕시코 스타일의 푸드와 찐 옥수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이며,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 과육에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졌다.

여름 시즌 케이크로는 ‘썸머 젤로하’, ‘프로마쥬 브리오슈’ 등이 출시된다. 아울러 별자리와 캠핑을 주제로 하는 텀블러, 머그, 유리잔, 보온병, 쿨링백, 파우치 등 27종의 MD 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위치를 켜면 빛이 들어와 밤하늘의 느낌을 낼 수 있는 LED 텀블러도 올 봄에 이어 출시된다.

또한 세계적인 보온병 브랜드인 스탠리와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스탠리 프레스 보온병’은 프렌치 프레스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거나 차를 우려낼 수 있다. ‘옐로우 핸들 텀블러’는 손잡이 하단부가 클립형으로 야외 활동 시 가방 등에 걸 수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신제품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지정된 일자에 맞춰서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