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가평수’ 출시…생수시장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푸드, ‘올반 가평수’ 출시…생수시장 공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올반 가평수 제품 이미지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경기도 가평군의 천연광천수로 만든 ‘올반 가평수’를 출시하고 생수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올반 가평수는 지하 200m 화강암반 대수층에서 뽑아 올린 천연 미네랄 암반수다. 10~20년간 화강암반층 자연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천연광천수를 일체의 화학처리 없이 천연 필터로만 정수해 자연 그대로의 깨끗함이 유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칼슘,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등 우리 몸에 필요한 20여종의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 흡수가 빠른 약알카리수로 음용 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2월 생수 제조업체 제이원을 자회사로 인수하고 생산시설, 제조설비, 품질기준 등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작업을 펼쳐왔다. 신세계푸드는 통합 식품 브랜드 올반의 인지도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쳐 3년 내 국내 생수시장 5% 점유를 목표로 사업을 키울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웰빙 트렌드 확산, 소규모 가구 증가의 영향으로 생수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며 “국내 시판 중인 생수의 종류가 100여 개가 넘는 상황에서 올반 브랜드와 청정지역 가평의 인지도를 연계한 제품을 선보이는 게 가장 좋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올반 가평수의 용량은 0.5ℓ와 2ℓ 등 2종이며, 가격은 각각 290원, 58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