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王' 정용진, 인스타그램에 호프미팅 소감 게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통王' 정용진, 인스타그램에 호프미팅 소감 게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와대 ‘호프미팅’ 소감을 전했다.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캡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지난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주요 그룹의 경영자들과 함께 한 청와대 ‘호프미팅’ 소감을 직접 전하며 자신의 팔로워들과 소통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와대 호프미팅 사진을 게재하며 “어딘가에 저 있습니다. 오늘 뜻깊은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이어 “정부정책이나 해법도 그리고 기업의 입장과 현안들도 허심탄회하게 말씀드리며 소통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자리 만들어주신 대통령님께 감사드리고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저희 신세계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맥주 아주 맛있었고 #세븐브로이 #산당 #임지호 선생님의 음식도 수준급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정 부회장의 게시글에는 200 여개의 팔로워 댓글이 달렸다. “부회장님 엄지척!!”,“일자리 창출 신세계, 앞장서겠다는 행동 멋집니다”, “늘 적극적인 소통 보기좋습니다” 등의 반응이 주를 이었다.

다만 소통하는 공간인 만큼 근로 현장의 개선점을 희망하는 댓글도 보였다.

일부 댓글에는 “공사현장 근로자를 위한 휴게실에 에어컨을 놔주세요. 건물 바닥에 누워서 주무시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이마트 무기계약직 정규직 전환에 대해 살펴주세요” 등의 내용도 담겼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