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위메프, ´모바일 커머스 활성화´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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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엠하우스·위메프, ´모바일 커머스 활성화´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28 13: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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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28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모바일 커머스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T 엠하우스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28일 '모바일 커머스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KT 엠하우스와 위메프 양사가 보유한 IT 기반 서비스 역량과 온라인 유통 노하우를 한데 모아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더해진 모바일 상품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위메프 e쿠폰 카테고리 내 상품 다양화 △양사 공동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성화 △e쿠폰 기술제휴를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등이 있다.

위메프는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e쿠폰을 구매하고 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알뜰 소비자가 증가하는 최근 추세에 발맞춰 e쿠폰 카테고리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오픈한 e쿠폰 카테고리 내 기프티쇼 전용관에서는 기프티쇼가 보유한 카페, 외식, 베이커리, 영화 등 2700여 개의 상품을 시즌, 테마에 맞게 다양하게 노출해 고객 맞춤형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위메프의 1500만 고객 기반과 견고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역량이라는 양사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함께 펼칠 수 있게 됐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편의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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