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보급형 LTE 무전기 ´라져 Lite´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파워텔, 보급형 LTE 무전기 ´라져 Lite´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0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파워텔은 보급형 LTE 무전기 '라져 Lite(RADGER Lite)'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KT파워텔

KT파워텔은 보급형 LTE 무전기 '라져 Lite(RADGER Lite)'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져 Lite는 신용카드 정도의 크기에 배터리 포함 총 무게가 112g으로 휴대가 간편한 초소형 LTE 무전기다. 키패드와 터치스크린을 없앤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말 가격을 내리고 주파수 혼신 및 거리 제한이 없는 LTE 무전기의 장점은 그대로 담았다.

업무 현장에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출력 2W 스피커와 2000mAh 배터리를 채택했으며 FM라디오 및 음악 플레이어 기능도 지원한다. 실시간 위치확인이 가능한 이지아이 서비스와 특수 암호무전, 비상 그룹통화, 멀티 그룹 수신, 무전 녹음으로 이루어진 4종의 무전 부가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가형 단말기임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단말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라져 시리즈와 동일하게 구매 시점부터 1년 간 단말 A/S를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요금제는 그룹통화 제공량 120분, 200분을 기준으로 2종을 신설했다. 기존 대비 평균 40% 저렴한 월 1만원 초반대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비용을 미리 지불하는 선불 요금제를 추가로 도입, 선불 요금제를 선택하면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사용 기간을 정해 그룹무전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라져 Lite는 LTE 무전에 대한 수요가 있지만 가격 부담으로 단말 도입이 어려웠던 소규모 업체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형 LTE 무전기를 지속 개발해 국내 무전통신 1위 기업의 자리를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