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08.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샘이 예비 부부들을 위한 신혼 특별전을 실시한다. 사진은 호텔침대 '유로 501'으로 연출한 신혼 침실 ⓒ 한샘

한샘이 혼수 시즌을 앞두고 '호텔 갖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혼수 가구로 호텔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맞춰 기획된 이벤트다. 한샘인테리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일상이 로망이 되는 호텔침실', '호텔라운지 같은 거실' 등 신혼집을 호텔처럼 연출하는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가격 할인 외 특전도 제공한다.

우선,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Q·K)를 함께 구매하면 슬리퍼, 타올, '블리스 어메니티'로 구성된 호텔컬렉션을, 베스트 침대 5종(유로501·밀로·모아·루나·브랜치)과 매트리스(Q·K) 구매 시에는 협탁을 증정한다. 70만 원 이상 옷장을 추가 구매할 경우에는 서랍장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칼리아한샘', '콘소파' 등 가죽소파는 최대 100만 원까지 차등 할인되며, 물청소가 가능한 모듈형 소파 '밀란 301' 구매 시 '컵코스터(컵받침) 2P', '바흐 701' 외 인기 소파 3종 구매 시에는 이태리 통가죽 여권 지갑 커플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샘 측은 "사전 준비 없이는 신혼집을 제대로 꾸미기 어렵고 오히려 소비실패로 이어지기 쉽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한샘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스타일을 체험해 보고 할인혜택과 선물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