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직원·고객 아우르는 ‘Dual-Care 힐링 프로그램’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직원·고객 아우르는 ‘Dual-Care 힐링 프로그램’ 전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8.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KB국민은행이 8월부터 직원과 고객 대상으로 펀드 사후관리 신뢰회복 프로그램인 Dual-Care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KBWM스타자문단과 함께 하는 ‘Dual-Care 힐링 프로그램’을 이번 달부터 가동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펀드 보유고객과 관리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펀드 사후관리 신뢰회복 프로그램이다.

국민은행 측은 “단순히 펀드상품을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 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개선하고, 고객자산관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했다”고 밝혔다.

펀드 보유 고객에게는 △힐링 특강 △자산관리세미나 △전문가 현장상담의 패키지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또 관리직원들에게는 △통합사후관리현황 보고서 제공 △현장 맞춤교육 △고객 사례연구 △제안서 지원 등을 통해 고객별 맞춤 상담역량을 제고할 방침이다.

우선 이달 말까지 서울지역 영업점 직원 대상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휴가철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지방지역과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IPS본부 김영길 본부장은 “펀드를 투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안고 있는 고민인 ‘손실 난 내 펀드 팔아야 할까? 말까? 이익 난 펀드는 계속 가지고 있어야 하는 건가?’에 대해 전문가의 명쾌한 답변과 리밸런싱 제안을 위해 실행하게 됐다”며 “하반기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고객자산 수익률을 끌어 올리는데 더 큰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