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마우神 고객님' 페스티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고마우神 고객님' 페스티벌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SI 등 3대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은 오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SK텔레콤 고객 및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고마우신(神) 고객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고마우神 고객님 페스티벌’은 SK텔레콤이 올해를 포함해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지수)에서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SK텔레콤 고객 및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온라인 T world(www.tworld.co.kr), T 스토어(www.tstore.co.kr), 및 온라인/모바일 NATE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대상 및 혜택에 따라 ‘고마우神 고객님께’와 ‘클릭하神 고객님께’ 등 두 가지로 진행된다.

‘고마우神 고객님께’의 경우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5명), 통신요금할인권(50명), SK상품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응모 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고, 트위터 댓글을 통해 댓글을 전달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클릭하神 고객님께’는 SK텔레콤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멜론 다운로드 상품권, NATE영화상품권 등 총 13종류의 경품이 총 2300명에게 제공되며,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 박영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SK텔레콤은 지난 1997년 업계최초로 고객중심경영을 선언한 이후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펼쳐왔으며, 그 결과로 1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해 행복을 드리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