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서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서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8.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가 옐로우카페에서 판매된다. ⓒ빙그레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을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카페에서 계속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을 통해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마시는 이색 빨대 5종에 관한 온라인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이 중 3종의 실제 빨대 제품을 판매했다. 온라인 영상 광고는 게시 1달 만에 2000만 건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한 실제 온라인을 통해 판매했던 3종의 빨대는 판매 1주일 만에 준비한 3만 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링거 스트로우는 이틀 만에 전량 판매돼 많은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카페에서 마이스트로우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동대문점에서, 13일부터는 제주점에서 마이스트로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링거 스트로우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링거 거치대를 제공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애초에 단기 이벤트로 기획했던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재출시 요구가 이어지면서 옐로우카페에서의 판매를 추진하게 됐다”며 “다음달 중순에는 분무기 형태의 SOS 스트로우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