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中관광객 대상 프랜차이즈 맛집투어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피자알볼로, 中관광객 대상 프랜차이즈 맛집투어 상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8.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피자알볼로가 맛집 투어 상품 '어메이징 레이스'를 출시했다. ⓒ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프랜차이즈 맛집 투어 상품인 ‘어메이징 레이스’를 14일 출시했다.

어메이징 레이스 상품은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맛집을 체험하는 관광 상품이다.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기면서 검증된 맛집을 체험하고자 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인 투어 상품이다. 참여 업체는 피자알볼로, 니뽕내뽕, 스쿨푸드, 봉추찜닭, 죠스떡볶이, 라멘에스, 호아빈, 고릴라김밥 등 총 8개 브랜드 11개 매장이다.

어메이징 레이스는 서울 강북과 강남, 두 가지 지역별 상품으로 구분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여행 기간 중 3개의 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강북 지역은 2만원, 강남 지역은 3만원으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맛집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레이스는 빅데이터 기반 외식 전문 스타트업인 레드테이블, 중국 유명 맛집 예약 사이트인 다종디엔핑, 시트립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 여름 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인바운드 관광 상품을 출시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며 “천편일률적인 패키지 여행상품이 아닌 특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려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