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블로그 방문 200만 돌파…감사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블로그 방문 200만 돌파…감사이벤트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문·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총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이 중 최고 인기 컨텐츠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3년째 진행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포함해 총 700여개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며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오픈한 흥국생명의 블로그는 지난 4월 말 100만 명 돌파에 이어, 이후 112일 만에 누적 방문자수 200만 명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