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SK Digital Consulting´ 서비스 본격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SK Digital Consulting´ 서비스 본격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SK㈜ C&C는 22일 SK그룹이 보유한 디지털 전환 신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하나로 모은 'SK Digital Consulting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SK㈜ C&C

SK㈜ C&C는 22일 SK그룹이 보유한 디지털 전환 신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하나로 모은 'SK Digital Consulting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SK Digital Consulting은 고객이 미처 상상하기 어려운 디지털 미래 생존·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를 설계·제시하고 더 나아가 서비스를 함께 수행하는 것까지 포함한다.

앞으로 고객들은 SK Digital Consulting을 통해 SK계열사의 모든 디지털 역량을 확인하면서 자사에 맞는 △디지털 전환 전략 수립 △디지털 경영 혁신 방안 마련 △사업 모델 발굴 및 서비스 공동 수행 등을 한 번에 지원 받게 된다.

특히 SK Digital Consulting은 이미 유통과 금융을 주요 산업 영역으로 정의하고 유통·금융 고객을 위한 디지털 가치 제안인 '미래 디지털 컨셉'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제시된 컨셉을 보며 자사에 맞는 디지털 전환 전략 수립은 물론 즉시 실행까지 지원 받게 된다.

SK㈜ C&C 관계자는 "SK Digital Consulting은 SK그룹이 중점 추진중인 공유 인프라를 통한 사업 구조 혁신의 연장선 상에서 이뤄진 것"이라며 "관계사들의 자산과 역량을 합쳐 SK각 계열사의 새로운 디지털 신사업 발굴 속도를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