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 서비스 툴백으로 美 IDEA 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코디 서비스 툴백으로 美 IDEA 은상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미국 'IDEA 2017(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17)'에서 코디 서비스 툴백으로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미국 'IDEA 2017(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17)'에서 코디 서비스 툴백으로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에서 주관하는 IDEA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앞서 코디 서비스 툴백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데 이어 IDEA에서 은상까지 받았다. 코디 서비스 툴백은 사용자인 코디들의 서비스 물품 이용 실태 조사 등 심도 있는 리서치를 바탕으로 디자인했다.

코디들이 서비스 도구를 손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층층이 쌓아올리는 컨테이너형으로 디자인했으며 이동의 편리성을 위해 캐리어 형태와 바퀴를 도입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함께 검은색, 회색, 흰색의 세련된 색상을 적용해 코웨이 코디 및 서비스 이미지에 전문성을 부여했다.

박응규 코웨이 디자인연구소 BX(Brand Experience) 디자인팀장은 "이번 수상은 좋은 디자인이란 사용자 경험에서부터 출발한다라는 디자인의 기본 원칙을 충실히 지켜온 결과"라며 "향후 코웨이는 지속적인 서비스 디자인 연구를 통해 더 나은 브랜드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