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서울시수의사회·㈜크레소티와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서울시수의사회·㈜크레소티와 업무협약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8.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왼쪽부터 박경애 ㈜크레소티 대표이사,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 NH농협은행 김경엽 서울경영지원단장.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서울시수의사회·㈜크레소티와 현금카드결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농협은행은 서울시수의사회 회원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현금카드결제 활성화를 위한 ‘캐시백 이벤트’와 5만 원 이하 소액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을 생략하는 ‘無PIN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현금카드결제란 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모든 IC카드를 직불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다. 현금카드로 결제 시 병원은 기존 2~2.5%대의 카드수수료를 1.0%이하로 낮출 수 있다. 또 이용고객에게는 30%의 높은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캐시백 이벤트는 현금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동물병원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고 결제금액의 0.5%(최대 5000원)를 계좌로 즉시 입금해주는 행사이다. 본 이벤트는 2018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금차 협약으로 동물병원에서도 현금카드결제가 확대되어 거래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맹점은 카드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고객은 소득공제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현금카드거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