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타필드 고양 종합전시장 오픈…이벤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스타필드 고양 종합전시장 오픈…이벤트 풍성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7.08.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샘이 24일 종합전시장 스타필드고양점을 오픈했다 ⓒ 한샘

한샘은 경기 고양 덕양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종합전시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이번 종합전시장은 △리하우스관 △키친&바스관 △가구관 △생활용품관 등으로 구성된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들이 차별화 된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공간을 쉽게 살필 수 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우선,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콘셉트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 '스타일패키지'를 제공한다. '화이트 모던', '트렌디 클래식' 등 총 6개의 스타일이 준비됐으며, 바닥재와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도 갖췄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 합리적인 가격으로 널리 알려진 '유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3D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구관, 수납·키친웨어·조명·소가구 등 2000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제안하는 생활용품관 등이 종합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반긴다.

한샘은 이번 스타필드 종합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리하우스관에서 상담 받는 고객에게 핸디 선풍기를 증정하며, 다음달 16일까지 리모델링 공사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리모델링 공사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키친&바스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부엌 실측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한샘 수납박스 2개를 증정하며, 한샘바스 무료 교체권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한샘 베스트셀러 '유로 터치' 부엌과 '이노 바스' 욕실을 묶은 패키지를 오는 9월까지 499만 원에 제안한다.

이밖에도 가구관에서는 100만 원 이상 소파 또는 매트리스Q·K 사이즈 구매 시 침구 청소기, 진공청소기, 핸드블랜더 등 사은품 증정 행사가 펼쳐지며, 생활용품관에서는 일정 금액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진공블랜더 '오젠'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한샘 측은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세 번째"라며 "오픈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전시장을 방문해 집 꾸밈 아이디어도 얻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