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탄’에 추가 모드 업데이트···“우월한 손가락을 자랑해 보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탄’에 추가 모드 업데이트···“우월한 손가락을 자랑해 보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8.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탄: 끝없는 전장’에 ‘헤드샷 대난투’를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서 최고 명사수를 가릴 수 있는 ‘헤드샷 대난투’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헤드샷 대난투는 신규 캐주얼 모드를 추가한 것으로 오직 헤드샷으로만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콘텐츠다. 또 일반적인 캐주얼 모드에서 자동/수동 격발을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헤드샷 대난투에서는 수동 격발만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유저들이 본인의 우월한 손가락을 자랑할 수 있는 최적의 모드로 손꼽힌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헤드샷 대난투 모드는 극한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 승부를 즐기는 유저들의 많은 선택이 예상된다”며 “단 한 방으로 생사가 갈리기에 치밀한 전략과 개인 전술 능력이 요구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일 플레이 미션을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잇는 미션을 매일 달성할 경우 영웅무기인 ‘B.C-Axe-Howl’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15일 동안 모두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무기를 영구로 제작해 보유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실력이 월등한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추가한 것”이라며 “이전 게임 모드들과 달리 자신의 실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어 보다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