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 출시…"고객 편의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 출시…"고객 편의 강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8.2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성자동차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연장, 사고수리 전문 센터 지정 등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본 보증 기간 이후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낮은 초기 투자비용으로 최대 5년/14만 km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가능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포함)에서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이 외에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근무시간을 연장한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용답 △성산 △성수 △분당 △백현 △인천 △대전 △방배 △내방 △대전 △유성 △분당 판교  △삼성  △부평 등 11곳은 고객 편의를 위해 운영 시간을 1시간 앞당긴 오전 8시부터 시작한다.

9월부터는 △성산 △성수 △방배 △논현 △분당 백현 △수원 서비스센터의 경우 토요일 운영 종료시간을 기존 오후 1시에서 6시로 연장한다.

사고수리 전문 서비스센터도 별도로 지정해 운영한다. 한성자동차는 수원 서비스센터를 사고수리 전문 서비스센터로 지정, 신속한 사고차량 접수와 수리 외에도 글라슈리트 10년 도장 보증 서비스 등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강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한성자동차만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 서비스센터 연장 근무 등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