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반려견 펫푸드 ‘더 리얼’ 7일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반려견 펫푸드 ‘더 리얼’ 7일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 ‘더:리얼’의 론칭 방송을 오는 7일 오후 5시 선보인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 ‘더:리얼’의 론칭 방송을 오는 7일 오후 5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더:리얼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급의 원료만 사용하고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향미제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반려견의 건강한 식생활에 필수인 펫푸드다.

펫푸드 더:리얼은 생고기, 3가지 베리류, 2가지 허브, 7가지 녹황색 채소 등이 사용 됐으며, 또한 생고기40%를 넣어 '키블(펫푸드 알갱이)'을 만들 수 있는 익스펜딩(팽화) 공정기법을 개발해 국내의 기술력으로 펫푸드 전용제조시설에서 만들어 냈다.

또한 AAFCO(미국사료협회)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영양성분을 설계해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국내 제조로 유통경로가 단순하고, 생산지로부터 소비자까지 전달되는 이동 기간이 짧아 여타 수입 펫푸드 보다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더:리얼 론칭 방송에서는 어덜트(성견)용 ‘더:리얼 크런치 소고기’와 ‘더:리얼 크런치 연어’, 시니어(노령견)용 ‘더:리얼 크런치 연어’ 3종을 선보인다. 연령대별 선호도에 따라 3종 중 선택하면 된다.

200g단위 5개가 1팩에 들어 있으며, 총 3팩(3kg)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시 체험분 200g과  ‘더리얼 저키 상어’ 3개(각 60g)를 증정한다. 가격은 7만9900원으로 ARS자동전화주문시 1000원이 할인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