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을·겨울 시즌 ‘브이모션 재킷’ 등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스페이스, 가을·겨울 시즌 ‘브이모션 재킷’ 등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제품 ⓒ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을·겨울 시즌 '브이모션 재킷'(V-MOTION JACKET) 등 신제품을 7일 출시했다.

보온성, 통기성 및 경량성을 두루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재킷, 베스트(VEST) 및 코트(COAT)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일상 생활은 물론 산행,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선 절개 및 퀄팅 라인의 디자인과 왼쪽 소매의 와펜 장식을 붙여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브이모션 베스트’는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패션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고, 좌우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을 적용해 착용 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브이컴포트 코트’는 모던한 색상과 허리쪽 좁은 퀼팅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강조한 롱코트 제품이다. 동시에 터틀넥 디자인과 무릎 정도의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재킷은 겨울철에는 미들레이어(Middle Layer) 재킷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고,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